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CCM 베스트 모음 [60곡] 연속재생

열심히사는남자 2017. 9. 4. 16:37




살다보면 힘들때, 속상할때, 스트레스 받을때가 한번쯤은 있을겁니다. 다들 핸드폰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다닐텐데요. 여러분들은 CCM에 대해서 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CM이란 찬송가를 말합니다. 종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교회를 다시는 분들을 보셨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CCM 베스트 모음 [60곡] 연속재생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60년대부터 미국에서 일어나기 시작해서 1970년대 이후 세계로 확산된 기독교 음악 또는 그러한 음악을 통틀어 CCM이라고 합니다. 교회 다니는 분들은 찬송가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하다고 합니다.













댓글